부산 문현동 금 도굴 사건의 진실

홈 > 커뮤니티 > 정치/시사
정치/시사

부산 문현동 금 도굴 사건의 진실

2 돌쟁가 0 3849 0 0



일제시대 부산 문현동 지하에는 어뢰공장이 있었고 일제가 패망하면서 중국에서 훔쳐온 막대한 금을 어뢰공장에 숨겨두고 떠나게 된다. 필리핀에서도 일제가 숨겨둔 대규모 금이 발견된 적이 있다. 여튼 이 어뢰공장에 대한 소문을 박정희 대통령 이발사였던 분에게 전해 들은 정충제라는 분께서 10여년 동안의 노력 끝에 일제 어뢰공장을 찾아내게 된다. 하지만 10여년 간의 기간 동안 돈이 남아날리가 없었고 금을 체굴하기 위해서는 당시 대한항공 한진그룹 소유의 땅을 사야했기에 여기저기 도움을 줄 사람을 찾던 와중에 노무현과 친분이 있던 백준흠이란 자와 연결되게 되고 금을 체굴할려던 찰라 백준흠이 금을 도굴하자는 제안을 하게 된다. 하지만 정충제씨는 자녀 둘이 사법고시를 패스한 변호사였고 자식들에게 누가 될 수도 있는 범죄는 저지를 수가 없었기에 정식으로 국가에 신고를 하고 금을 체굴하자고 주장을 하였다. 하지만 이로 인해 정충제씨는 백준흠과 자신의 조수 심지어 당시 부산 문현도 금과 관련해서 함께 일한 자신의 두 형제에게 배신을 당하고 팽을 당하게 되고 결국 노무현과 문재인 일당에게 금을 빼앗기게 된다. 당시가 2002년이었는데 곧이어 대통령이 된 노무현에 의해 부산 문현동 지하에 금도 없는데 금이 있다고 사기쳐서 투자금을 받아챙긴 사기범으로 누명을 쓰고 징역 44개월을 살게 된다.


하지만 당시 노무현 일당에게 가담했던 정충제씨의 셋째 다섯째 형제들이 제대로 정산을 받지 못했는지 2005년 부산 문재인 사무실에 찾아가서 금을 내놓으라고 인질극을 벌이게 된다.

저 사건 이후 어떻게 되었냐고? 저 사건으로 징역을 살고 나온 정충제씨 형제들이 입을 다무는 댓가로 돈을 정산 받았는지 지금 문재인 패거리들과 어울리고 있다. 최근 문제가 된 문재인 일당의 사기 범죄 옵티머스 펀드 사건에 정충제씨의 다섯째 동생 정영제씨가 옵티머스 자산운용 간부로 등장한다.



또한 당시 신용불량자였던 김성태라는 정충제씨의 조수는 국세청 확인 결과 재산이 무려 8천900억으로 확인 된다. 또한 가난했던 노무현을 끌어들인 백준흠은 재산이 1조5천억임이 확인된다.

백준흠은 큰 돈이 드는 지하 벙커를 만드는 사람으로 tv방송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 돈이 없어 싸구려 음식만 먹고다녔다는 가난했던 백준흠이 큰 돈을 번 건 확실해 보인다.

결론을 내면 부산 문현동에서 수백톤의 금이 나왔고 이 금은 족보가 없는 금이기 때문에 팔 수가 없다. 이 금을 사준 게 현금화 시켜준 게 바로 중국이다. 노무현 시절 한국에서 200백 톤의 족보없는 금이 홍콩 금시장에 나온 사실이 있었고 이것이 바로 부산 문현동 도굴된 금으로 추정하고 있다.


당시에 금과 관련해서 외환은행에서 발행된 1조짜리 수표 20장 사진

중국 시진핑 왕이 싱하이밍 같은 중국 공산당이 문재인을 개무시하는 이유가 금이라는 문재인의 약점을 잡고 있기 때문이다. 중국이 현금화 해준 천문학적인 금돈으로 문재인과 김무성이 정치권 법조계 언론계 헌법재판관 등 모든 곳에 금돈을 살포했고 결국 대한민국 기득권세력 전체가 친중세력이 돼 버린 거다. 소문인데 헌법재판관들이 박근혜 탄핵의 댓가로 두당 200억씩 받았다고 한다.

중국이 직접 한국 정치인들을 돈으로 매수하는 건 쉽지 않다. 문재인 김무성이 금돈을 가지고 중국 대신 한국 기득권세력을 매수한 것이다. 그래서 유독 한국 정치권이 여야할 것 없이 모두 친중세력이 된 것이다. 돈 앞에서 초연할 사람은 거의 없다. 그래서 노무현 때부터 본격적인 친중 정책 친중 정치세력이 등장한 거다.

정충제 선생께서 너무나 억울해서 김문수한테 부산 문현동 금 문제 해결에 도움을 요청 하였는데 김문수가 부산 문현동 금 이야기는 금기라고 거절했다고 한다. 부정선거 부산 문현동 금도굴 사건은 정치권 내에서는 금기다. 여기에 관해 이야기 하면 자살당할 수 있다. 부산대 철학과 최우원 교수가 노무현이 부정선거로 대통령 됐다고 강의했다가 해직되셨다. 그래서 정충제 선생께서 미국에 망명신청까지 하시며 미국에 건너가 계셨던 거다.

결국 돈 앞에 초연했던 박근혜 김기춘 우병우 김관진 같은 사람들은 지금 다 구속되거나 재판 중에 있다.

결론을 내자면 박근혜는 친중 글로벌리스트들이 반대한 통일을 추진했고 이로 인해 국내 문재인 김무성 친중 카르텔에 의해 사기탄핵 당한 것인데 박근혜를 탄핵시킨 오바마 힐러리 바이든이 구속된다면 이제 박근혜도 누명을 벗고 석방 복권 복귀 명예회복을 하게 되는 것이다. 금돈 받아 처먹은 조중동 홍석현 문재인 김무성 유승민 등 사기탄핵 부정선거세력도 끝장난다는 거다. 

p.s.
글에서 구체적인 팩트까지 다 나열하지 못했는데 궁금한 사람은 유튜브 부산 문현동 금도굴 정충제 검색해서 확인하기 바란다. 

4줄 요약
1.한국 정치권 전체가 친중이 된 이유는 부산 문현동에서 나온 200톤의 금을 중국이 현금화 했주었고 그 금돈을 문재인 김무성이
2.정치권 조중동 등 언론 방송 사법부 헌법재판소 등에 뿌려서 모두가 친중 카르텔에 합류해 버렸고 그들이 박근혜를 탄핵시킨 거다
3.하지만 트럼프에 의해 친중 글로벌리스트 오바마 힐러리 바이든이 구속되면 박근혜는 석방되고 명예회복을 하게 될 것이다
4.트럼프가 부정선거 밝혀내고 미국 민주당 조지면 조선일보 금돈 받은 거 다 토해내고 사기탄핵 부정선거에 가담한 댓가를 받아야 됨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