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노숙자 2.5배 증가

홈 > 커뮤니티 > 정치/시사
정치/시사

한국 노숙자 2.5배 증가

3 play 1 173 0 0

코로나 이전에 비해서 노숙자가 2.5배 늘었다고 합니다.


 


 


정부 통계가 아니고 실제로 노숙자에게 음식물 나눠주시는 분한테 방금 전에 들은 이야기 입니다. 코로나 전에는 한구역에 35개 정도 나눠줬는데, 지금은 2.5배 정도 나눠주고 있고, 노숙자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합니다. 


 


노숙자가 되신 분들 중에는 사장님 소리 듣다가 노숙자가 되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가장이 노숙자가 되었으니 한가정은 당연히 붕괴되었을 겁니다. 자살하신 분들도 많을텐데 언론에 잘 노출되지 않더군요.


 


 


자영업자들 200만원 지원해준다고 하던데, 약 올린다는 생각만 들더군요. 한달 버틴다고 달라질 것도 아니고, 글로벌개새끼들이 내년 말까지 이지랄 한다고 이미 이야기 했는데, 내년까지 어찌 버티라는 것인지.


 


 


노숙자 사역하시는 목사님이 제 환자이신데, 코로나 전염때문에 무료급식소가 운영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일이 돌아다니시면서 음식물을 나눠주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올 겨울이 유난히 추워서 걱정이라고 하십니다. 


 


 


 


중산층 몰락이라는 목표를 아주 착실하게 이행하고 있는 재앙과 세계주의자들 입니다.


 


 


고의적 집값 폭등 => 영끌해서 아파트 구매 => 이자 갚는다고 구매력 감소 => 자영업은 갈수록 폭망


 


 


다음 순서는 무엇일지 한번 예측해 보세요.

1 Comments
4 문좌익 10.29 23:51  
ㅠ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