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가 주식시장 나아가 경제를 망치고있다

홈 > 경제/재태크 > 주식
주식

좌파가 주식시장 나아가 경제를 망치고있다

3 엠플 0 1065 0 0

오늘도 코스닥 시장이 큰 폭으로 하락하는 등 연일 코스닥 시장의 하락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780pt를 깨지 않고 종가는 790pt 이상에서 마무리 해줘야 그나마 기술적인 반등이라도 노려볼 수 있겠습니다.


개인 유동성으로 올라온 시장이기 때문에 지금은 무엇보다 수급 이슈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절대적입니다.


대주주 양도세 3억 이슈로 12월 개인들의 매도 폭탄이 나오면 저렴하게 매수할 수 있는 외인과 기관의 매수세는 당연히 실종이고,


조금씩 나오기 시작한 대주주 회피 물량을 그나마 당장은 소액 개인들의 물타기 수급이 받아주고 있는 상황인데, 주변 대주주 요건에 해당하는 투자자들을 보면 아직까지 큼지막한 매도는 시작도 되지 않았다는 판단입니다.


최근의 코스닥 하락이 대주주 양도세 3억 이슈와 관련이 있음에도, 끝까지 무리하게 추진하겠다는 홍남기 경제부총리의 반박 논리가 참 기가 막힙니다.


주식을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사람이 어찌 주식 시장을 이해하여 정책을 내세울 수 있을까요?


정책이 실패했다고 해임 청원까지 올라온 것이 우스워 그동안 신경쓰지 않았는데, 이런 상황에 유튜브하고 있는 꼬라지를 보고 늦게나마 동참합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